로고
로고
로고
전 160/45/세빈인테그리티/겨절/ 좌우305/ 세빈인테 모양 너무 이뻐서 1주일차에 바로 사진 남겨뒀어용 한 달차 후기보단 저에겐 수술 초기 후기가 엄청 궁금했었어서 저와 같은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초기 후기를 써보아용!! 저는 강남 여러곳 타병원 …
전 160/45/세빈인테그리티/겨절/ 좌우305/ 세빈인테 모양 너무 이뻐서 1주일차에…
비루한 수술전.. 절대 다시 안볼꺼예요. 저번에 1달차에 제가 사진 올렸습니다. 긴후기와 함께요~~ 안녕하세요. 저는 글램성형외과 마스코트 징징이예요. 벌써 시간이 지나서 3개월차가 되었는데.. (2017년 …
비루한 수술전.. 절대 다시 안볼꺼예요. …
저는 작년 봄에 글램에서 수술했는데용 어릴때부터 키도크고 몸도 날씬한데 가슴이 너무 빈약해서 그부분이 너무 스트레스 였어요. 항상 뽕없는 속옷은 상상할수도 없었구요 .. 수술은 하고싶은데.. 혹시 잘못되면 어쩌나.. 여러고민들 걱정들로 쉽게 결정…
저는 작년 봄에 글램에서 수술했는데용 어릴때부터 키도크고 몸도 날씬한…
꺄~~~~~~~~~~~~ 너무 예뻐요.. 가슴수술한지.. 3개월 조금 넘었는데... 이렇게 자연스럽고.. 예쁜 속옷도 입으니 정말 기분 좋아요. 가슴이 얼마나 커졌는지..34c컵이 .. 약간은 작은 감도 있지만 ..그래모 너무 …
꺄~~~~~~~~~~~~ 너무 예뻐요.. 가슴수술한지.. …
진짜 수술한지 6개월밖에 안됐는데.. 촉감은 1년은 훨~~ 넘은것같아요.ㅋㅋㅋ 진짜............................수박 두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램 덕분에 옷입는 스타일이 완전 달라졌슴돠~~ 사우나 가도 가슴이쁘다고 물어보는…
진짜 수술한지 6개월밖에 안됐는데.. 촉감은 1년은 훨~~ 넘은것같아요.ㅋㅋㅋ…
2달차.. 현재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2017년 7월3일 수술했습니다. 지금 저 너무너무 만족해서 후기글 올려봐요.ㅎㅎ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글램은 최조~!!!!!!!!!!!!! 작년 여름부터 가슴수술을 고민을 해왔었는데 비용…
2달차.. 현재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2017년 7월3…
이렇게 속옷도 다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더더 자연스럽고 저희 세자매 아주 행복한 날을 보내고있답니다. 함께 해외여행도 다녀왔네요. ^^ 모두들 만족도 최고예요. 수술 처음할때는 덜컥 하게 될지도 몰랐는데... 여러군데 상담…
이렇게 속옷도 다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더더 자연…
형편없던 저의 수술전aa컵 저도 간만에.. 예전 사진을 찾다보니 정말 새롭네요..~ 글램과의 인연도 정말 오래되어가는것같습니다. 할머니 글램족~~ㅎㅎ 저 아직도 잘지내고 있구요 흉터도 한개도 없고 수술한지도 아무도 모릅니다. 지금은 여…
형편없던 저의 수술전aa컵 저도 간만에.. 예전 사진을 찾다보…
설레는맘으로 비행기 타고 글램에 찾아왔는데 벌써 시간이 3개월이 되어갑니다. 수술일 잘될까.. 내가 병원선택은 잘한걸까... 잘알아보지도 않고 빨리 결정한건 아닐까.. 비행기 타고 오는내내 온갖 걱정들이 절 괴롭히더라구요.ㅋㅋ 전 소개…
설레는맘으로 비행기 타고 글램에 찾아왔는데 벌써 시간이 3개월이 되어갑…
글램성형외과를 강력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어느덧 가슴성형한지 7개월차에 접어드네요 처음엔 겁이 많이나서 성형에대해 생각만 했지 실천할생각은 전혀못했는데 최대한 많이 찾고 찾고 또 찾은결과 글램성형외과를 알게 되었습니다. 부작용에대해가장걱정하는부분이니 ,돈…
글램성형외과를 강력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어느덧 가슴성형한지 7개월차에 접어드네요…
ㅜ키 172cm 몸무게 52kg .... 상체가 마른 체형에 절벽가슴.. 항상 글래머인 언냐들이 너무너무 부러웠어요. 아니 글램머가 아니더라도 꽉찬 A컵도 부럽더라구요.. ㅠㅠ 브래지어에 왕뽕을 넣고 다니느라 여름이면 얼마나 덥던…
ㅜ키 172cm 몸무게 52kg .... 상체가 마른 체형…
1년째 가슴. 수술후 4주차 가슴 촉감도 1년이 되니 너무 좋아지고 자연스러워 졌어요. 수술하고 3일간 통증이 있엇는데 ㅋㅋ 언제 그랬는지 밑에 흐린 수술자국만 사라지면( 수술자국은 희미해요 ㅎ) 수술했다는것도 잊을 만큼 좋네요~ 일단은 …
1년째 가슴. 수술후 4주차 가슴 촉감도 1년이 되니 너무 좋아지…